FAQ

세미나 등록 취소 절차 안내

 

 1. 세미나 예약 등록 후 전체 취소를 원하실 경우 1:1게시판을 통해 취소, 환불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2. 세미나 예약 등록 후 부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전체 취소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.

 3. 세미나 당일 현장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.

 

세미나 등록 취소 후 환불 규정 안내

 

 1. 취소 신청 시점에 따른 환불 

   - 세미나 시작 하루 전 : 세미나 등록 결제 금액의 100% 전액 환불

   - 세미나 당일 : 세미나 등록 결제 금액의 70% 환불

   - 세미나 이후 : 환불불가 

 

 2. 결제 수단별 수수료 안내 

   - 계좌이체, 가상계좌 : 약간의 결제대행사 거래 수수료가 발행 

 

 3. 환불 처리 기한

   - 환불은 세미나 등록 취소 후 당월 말일 환불처리 됩니다.

    (단, 취소/환불 신청할 경우 위에 안내된 결제대행사 수수료가 별도로 추가차감됩니다.)  

등록된 FAQ가 없습니다.